생활정보

2020년 경자년 별자리 신년 운세 보고 가세요.

 

생일날에는 본인의 별자리를 관측할 수 없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생일별 별자리의 정의는 "해당 별자리와 태양이 천구 상에서 겹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별자리는 낮에 뜨고 태양에 가려져 볼 수가 없는 것입니다. 자신의 생일로부터 6개월이 지난 시점에는 태양과 별자리가 정반대에 위치하여 해당 별자리를 한밤 중에 관측할 수 있습니다.

 

2020년 경자년 별자리 운세 보고 가세요.

 


 

□ 날짜별 별자리 (황도 12궁)

별자리 날짜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천칭자리 9월 23일 ~ 10월 22일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2일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1일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 2020년 경자년 (庚子年) 별자리 운세

별자리 2020년 경자년 운세
물병자리

성장과 발전이 따르는 해입니다. 변화를 잘 대처해 나간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행동하기 전에 신중하게 고민하고 계획을 세우세요.

- 금전운: 재무상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재무 상태가 좋아지니, 계획적이고 건설적인 투자를 준비해 보세요. 주변에서 나를 돕는 협력자도 나타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모든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와 좋은 성과가 있을 겁니다. 평소보다 높게 목표를 세우고, 당신의 능력을 발휘해보세요. 가정과 직장에서 모두 즐거운 일이 있을 겁니다.

- 금전운: 과거와는 다른 형태의 매출이 생기고, 사업에서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올 겁니다. 노력한 만큼의 수익이 반드시 따를 것이니, 급히 서두르지 말고 장기적인 수입에 초점을 맞추시길 바랍니다.

양자리

개인적인 생활에 커다란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동안의 노력과 희생에 대한 보상을 받고, 더욱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 금전운: 상황이 점점 좋아질 것이나, 과소비의 유혹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고수익을 노리는 투자는 조심하고, 안정적인 투자 또는 현금 유동성을 확보하는 보수적인 운영이 필요합니다.

황소자리

노력에 대한 보상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하고 있던 분야에서 능력이 더욱 발휘되고, 새로운 분야를 선택해도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금전운: 금전적인 행운이 따릅니다. 다만 투자에 관련해서는 충동적인 결정을 자제하고, 보다 철저하고 신중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올해 가장 현명한 선택은 평범한 저축의 자세입니다.

쌍둥이자리

자신감이 생기니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거나,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가 풀릴 겁니다. 올해는 시간이 지날수록 재물이나 애정운이 따르게 됩니다.

- 금전운: 과소비를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후반기에 가서 자신이 지니고 있던, 잉여 자금을 유용하게 투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올 것입니다. 재무설계에 있어서 현실과 타협하지 말고 스스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게자리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며, 모든 일에 열정적으로 힘을 쏟으셔야 합니다. 빠른 결정과 열정으로 승부를 걸어 보시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에도 좋은 해입니다.

- 금전운: 서서히 모든 문제가 해결됩니다. 찬란한 태양이 떠오르기 직전의 새벽의 여명과 같습니다. 금전 운이 상승하니 본인의 통찰력으로, 금융의 흐름을 파악하고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사자자리

멋진 야망을 펼칠 수 있는 해입니다. 자신의 길을 스스로 계획해 보시길 바랍니다. 올해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꿈꾸던 이상형의 애이도 생길 수 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이셔야 합니다.

- 금전운: 대부분의 금융거래나 투자 등으로 이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저축이나 투자 문제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셔야 합니다. 장기적인 적금이나 저축은 더욱 의미 있는 재무 설계가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진정으로 원하는 목표를 세우고, 열정적으로 목표를 위해 노력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의 잠재력이 후반기로 갈수록 더욱 커져 힘을 발휘할 겁니다.

- 금전운: 긍정적인 변화의 기운이 예상되지만, 지출 부분에 있어서는 엄격한 통제와 자제가 필요합니다.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조금은 냉정한 사고로, 금전적 포트폴리오를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천칭자리

많은 이익이 따르는 해입니다. 초반에 약간의 고비가 있을 수 있지만, 끝까지 노력하는 의지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인간관계를 소중하게 여기면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 금전운: 그동안의 노력으로 크게 성공하고 목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현명하고 단호한 판단이 절실히 요구됩니다. 올바른 선택을 한다면 당신에게 다가온 행운을 거머쥘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이익을 얻고 즐거운 일이 생겨, 하는 일에 만족할 수 있을 겁니다. 소중한 인연도 싹트는 해입니다. 당신이 가진 고유한 재능과 능력이 더욱 빛을 발합니다.

- 금전운: 금전적으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시기입니다. 철저한 금전 관리가 필요하니 가족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장기적인 관점의 투자보다는, 유동성 자금을 확보하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사수자리

자신의 능력을 키우며, 새로운 변화를 계획하기에 적당한 해입니다. 자신감 있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목표를 위해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반드시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될 것입니다.

- 금전운: 큰 이익이 따르니 훗날을 기약하는 안정적인 곳에 투자하거나 저축하시길 바랍니다. 단, 상당한 이익이 생기는 가운데, 타인의 갑작스러운 제안의 동업이나, 돈을 빌려주는 거래는 조심하셔야 합니다.

염소자리

행복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 나를 좋아해 주고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아 즐거울 것입니다.

- 금전운: 금전적인 문제가 해결되고 기쁨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단, 투자나 재테크 관련해서는 지인들의 조언을 흘려듣지 말고 경청하셔야 합니다. 횡재운보다는 체계적인 수입 창출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2019/12/30 - 2020년 경자년 띠별 신년 운세 보고 가세요.

 

2020년 경자년 띠별 신년 운세 보고 가세요.

2020년 경자년(庚子年)은 하얀 쥐의 해입니다. 성실과 근면, 지혜와 총명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하시는 일마다 만사형통하시길 바라며, 새해에는 행운과 편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 쥐띠 ★ 감탄할 만한..

nedamma.tistory.com

 

저는 염소자리인데, 횡재운보다는 체계적인 수입 창출을 만들어야 하는 해라고 하는군요. 2020년에도 티스토리 블로그 열심히 키워야 하려나 봅니다. ㅋ 다들 좋은 운세이시길 기원하며~ 다시 한번 해피 뉴 이어~!